로스트아크 인벤 : 안마방이 진짜 안마만해? 30년 모솔후다 되는거 아니겠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명지전문대 박중현 전 교수가 제자들을 자신이 개조한 안마방으로 불러들여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공식 사과했다. 경찰은 이번 성추행 고발 사건을 전후해 박중현 전 교수에 대한 내사에 착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중현 전 교수는 4일 명지전문대학교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저의 불미스러운 언행 때문에 말로 할 수 없는 분노와 고통으로 힘들어하고 있을 학생들에게 진정으로 사과하고 용서를 빌겠다"라며 사과의 글을 게재했다. 25일 시사프로그램 ‘현장 21’에서는 연예사병들의 군 복무 실태를 폭로한 ‘연예병사들의 화려한 외출’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1일 강원도 춘천에서 위문 공연을 마친 사병들이 군부대로 복귀하지 않고 술자리를 가진 후 심야에 마사지 업소를 찾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편 한 매체는 박 전 교수가 교수실 안쪽을 안마방으로 개조해 여학생들을 불러 강제로 안마를 시키고, 여학생의 가슴을 만지는 등 상습적으로 성추행을 해왔다고 보도한 바 있다. 박중현 교수는 배우겸 명지전문대학교 연극영상학과 교수로 재직 중이었다. 한편, 세븐은 자신의 공식 팬카페 파리넬리에서 강제 탈퇴를 당하는 등 팬들의 지탄을 받고 있다. 세븐의 한 팬은 “세븐 팬 카페가 생긴지 엄청 오래된 카페라 요즘에는 친목 용도로만 쓰고 있다”며 “카페 지기가 세븐 강퇴시킴. 자기 팬 카페에서 자기가 강퇴 당함”이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사건은 성매매에 관해서는증거가 없어 무혐의로 종결됐지만 10일간 군무 이탈로 영창에 들어가게 된 세븐은 군 복무를 10일 더 하게 됐습니다. 세븐은"8년 전 나의 고백을 받아줘서 고맙고, 내 옆에 있어줘서 고맙고 사랑한다"라며 이다해에게 입을 맞춰 자리에 모인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이다해는"혹여 나에게 누가 될까 걱정했다"라면서도"그때 누구보다 순수한 당신의 눈을 봤고, 그런 당신의 그림자가 되고 싶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세븐은"나에게는 과분하고 훌륭한 당신,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고 망설였다"라고 고백했습니다.


특혜 입원과 관련해 수술이 시급하다는 담당 군의관님의 의견과 민간병원 및 대학병원 의사 분들의 일치된 소견 하에 군법과 절차에 따라 어깨와 발목 수술을 받았으며, '특별한 부상 없이 입원했다는 것'도 '6개월간 1인실에 입원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안마방 출입' 논란과 관련해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무단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었다며 억울함을 토로했다. 앞서 지난 22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특수부대 출신 가수 P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후배 가수인 P씨에게 성희롱과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실명을 거론하진 않았으나 네티즌들은 '특수부대 출신 가수'라는 것을 통해 P씨가 박군이라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는 "이 영상을 찍게 된 이유는 내가 악플러들 때문에 못 살 거 같아서 그렇다. 예전 활동 영상들에 악플이 심하게 달리더라. 내가 왜 이런 욕을 얻어먹어야 하나. 일상생활을 못하고 있다. 불안 장애와 우울증이 같이 왔다"며 약 봉투를 보여주기도 했다.


충북도교육청은 지난 7월 특수교육 대상 학생의 직업교육 등을 위해 운영하는 '어울림休'를 운영하고 있다.(충북도교육청 제공). 특히 청주맹학교는 “교육청 등이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해 직업교육 프로그램의 모범사례를 남긴다면 향후 시각장애인의 직업형태가 공공기관이나 사업체로 더욱 확대돼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의료법 위반 소지와 관련 도교육청은 본청 내에 설치한 이 시설은 체험 실습을 위해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비영리로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본청 뒤 사랑관 1층에 마련한 안마방은 일반 안마방과 유사한 구조로 안내대와 탈의실, 침실 두 곳은 커튼으로 공간을 구분했다. 안마서비스를 제공하는 학생들은 40분 일하고 20분 휴식시간을 갖는데 별도의 휴식공간은 마련되지 않았다.


전국영화산업노조는 "영진위 직원이 포함된 진상조사위를 꾸리기 보다, 영화계를 비롯, 외부인사로만 조사위를 구성하여 의혹제기에 대해 검증하는 과정"이 있었어야 했다는 아쉬움을 전했다. 의 제작 지원금을 횡령한 혐의에 대해서도 영진위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입장이다. 김 사무국장이 인천영상위원회로부터 받은 지원금 전액을 돌려주었고, 제작이 도중에 중단되며 지원금의 정산 과정이 필요한 절차가 아니었다는 이유에서다. 스탭 인건비를 지급하지 않은 혐의에 대해 영진위는 “제작이 중단된 상황이라 급여 미지급 및 손해배상할 사안이 아니라고 판단해 청구에 응하지 않았”다는 제작사 대표의 말을 인용하며 이는 민사상 다툼의 여지가 있어 조사위원회가 판단할 사항이 아니라고 밝혔다. 당시 의 라인 프로듀서인 나모씨가 김정석을 업무상 횡령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지만 “무혐의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영화진흥위원회(이하 영진위)가 과거 횡령 혐의로 부적격 인사 논란을 겪고 있는 김정석 사무국장에 대한 사실관계 확인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앞서 국방부는 국방 홍보지원대원 제도에 대한 감사 결과 연예병사 제도를 폐지를 결정했다. 또 연예병사 15명 가운데 남은 복무기간이 3개월 이내인 3명은 국방부 근무지원단에 잔류시켜 일반 병사와 동일하게 근무토록 했다. 지난달 21일 춘천 위문열차 공연을 마치고 사복 차림을 외출을 했다가 안마시술소에 출입했던 이모 일병과 최모 일병 등 2명은 10일 영창 처분했다.


이민특수조사대는 A씨를 출입국관리법 위반 혐의로 구속하고 단기비자로 입국해 성매매에 가담한 중국인 여성 12명을 추방했습니다. 소속사는 "이번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공표에 관한 고소를 비롯한 박군의 모든 법정 소송을 적극 지원한다"며 "이와 별도로 회사 차원에서도 업무방해 등 모든 부분에 대해서 법적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경고했다. 이나 오피스텔 등 변종 성매매업소가 많아져 현재는 송정동 성매매업소 대부분이 폐업했다. 경찰은 지난해 11월 현장 실사를 펼쳐 업소 폐업과 재개발 등 환경개선사업 추진 등으로 4개 구간 가운데 3곳은 청소년통행금지구역 유지 의미가 없다는 의견을 광산구에 전했다. 각종 배당을 지역화폐를 통해 나눠주면서, 경기도 내의 지역화폐 운영 대행업체인 '코나아이'에 대한 특혜설도 불거지고 있다.


결과적으로 관련 ‘유튜브’ 영상들은 하나같이 불법행위를 묘사하거나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영상들이 “불법을 불법이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고 말하지만, 법적으로 제재할 방법도 없다. 현재 ‘유튜브’는 방송통신심의위원회(이하 방통위)의 유해 콘텐츠 제재 대상이 아니다.


2023년 5월 29일 공개된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두 사람은46억 신혼집을 최초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인 세븐(최동욱)과 이다해는2015년 교제를 시작한 뒤 2016년 9월 7일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이어 그는"가족들도 많이 오시는 자리에서 어머니에게 뭔가를 선물해주고 싶었다. 가족들도 다 좋아할 것 같았기 때문에 그런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세븐은"8년 동안 어머니한테 받은 선물도 많다. 항상 밥도 차려주시고"라며 지난 날들을 되짚었습니다.

오피쓰 오피쓰 오피가이드 오피 오피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